장샤를드까스텔바작, 홈페이지 전면 개편…편의성 개선

2018-05-29     정정숙 기자
프랑스 브랜드 장샤를드까스텔바작이 모바일 사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PC와 모바일 메인 페이지를 이미지 중심 형태로 변경했다. 작은 화면에서도 한눈에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화면 사이즈에 따라 자동으로 컨텐츠 크기가 맞춰질 수 있도록 반응형 홈페이지로 구축했다.

장샤를드까스텔바작은 패션 디자이너 까스텔바작 디자인을 바탕으로 핸드백과 액세서리에 예술 작품 가치를 더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여 왔다. 작년 런칭 이후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에 입점했다. 연예인 서지혜, 변정수, 장희진이 착용한 가방으로 유명세를 치렀다. 김희범 장샤를드까스텔바작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뒀다”라며 “장샤를드까스텔바작은 앞으로도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쇼핑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샤를드까스텔바작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연다.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20% 할인과 무료배송 등 다양한 쿠폰을, 가입 추천 고객에게 까스텔바작 스카프와 벨트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 4000원 상당 여행키트와 최대 금액 구매 고객 3명에게 25만 원 상당 까스텔바작 클러치를 증정하는 등 그 혜택이 푸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