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무더위도 거뜬한 ‘수퍼 쿨 컬렉션’ 출시

2018-05-31     조동석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냉감, 통기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수퍼 쿨 컬렉션’을 출시했다. 수퍼 쿨 컬렉션은 열기를 빠르게 식혀주는 냉감 소재를 적용한 고기능성 제품군으로, 흡습 및 속건 기능을 보다 극대화하기 위해 간결한 절개와 인체공학적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반팔, 긴팔, 집업(Zip-up) 및 폴로티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레깅스 제품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킵 쿨 반팔 라운드티’는 심플한 디자인에 밀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향균 가공 처리된 냉감 원단사용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여성용은 등판 부분에 메시 소재를 더해 피부에 닿는 부분을 최소화해 통기성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다크 그레이, 잉크 블루, 잉크, 화이트 5가지며 여성용은 캔디 핑크, 에어 블루, 잉크, 차콜 4가지다. 가격은 남녀제품 모두 6만 8000원.

깔끔하고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및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킵 쿨 반팔 집 폴로’는 흡습 및 향균 기능을 갖춘 냉감 소재와 무봉제 지퍼를 적용했다. 특히 남성용의 경우 어깨와 몸판에 톤온톤 원단을 사용했으며 여성용은 바디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레드 4가지로 여성용은 포피 레드, 에어 블루, 차콜 3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8만 5000원.

다양한 운동 및 여가 활동에서 활용도가 높은 ‘킵 쿨 레깅스'는 빛을 차단하는 아스킨(ASKIN) 냉감 소재를 적용해 열 전도를 줄이고 냉감 효과를 증가 시킨 기능성 제품이다. 뛰어난 스트레치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형태 안정성이 뛰어나며 신체 라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면서도 움직임을 저해하지 않아 활동성을 높였다. 남성용은 블랙 1가지, 여성용은 블랙, 잉크 2가지로 가격은 4만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