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레와, 여름철 만능 코디 ‘피케이 티셔츠’ 출시

2018-06-13     조동석 기자
K2코리아(대표 정영훈)의 모던 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가 여름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피케이(PK)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신축성이 우수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엑스웨이 에어’와 트로피컬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그래픽 피케이 에어’, 깔끔한 외관 디자인이 돋보이는 ‘베이직 피케이 에어’ 총 3종이다.

엑스웨이 에어는 경량 우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우수하고 땀이 쉽게 마르며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올이 풀리기 쉬운 소매와 밑단은 무봉제 기법인 ‘하이퍼 플렛’ 공법을 적용해 깔끔하게 마무리 했다. 컬러는 모던한 블랙, 네이비 2종이며 가격은 15만원이다.그래픽 피케이 에어는 청량한 트로피컬 그래픽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와 네이비 컬러로 일상생활은 물론 바캉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9만 3000원. 베이직 피케이 에어는 깔끔한 무지 컬러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베이지, 블랙, 라이트 블루, 카키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제품은 일상생활은 물론 출근용으로도 손색 없으며,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만 3000원이다.

한편, 살레와는 6월 18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섬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신규 멤버십 가입 회원에게 7만원부터 50만원까지 구입금액대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는 6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