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 인스타그램으로 ‘젊은 엄마’ 사로잡다

2018-06-19     조동석 기자
파스텔세상(대표 박연) 아동복 브랜드 헤지스키즈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하며 젊고 트렌디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헤지스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아동들의 밝은 일상이 느껴지는 사진과 영상, 아동 패션 트렌드와 유용한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젊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와 실시간으로 이뤄지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소통 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헤지스키즈 인스타그램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와 신뢰를 끌고 있는 매거진 맘 앤 앙팡과 콜라보를 통해 진행하는 댓글, 퀴즈 이벤트 등이 그 사례. 이 밖에도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키즈카페, 레스토랑, 아동 스타일링 노하우 등 트렌디 한 생활 정보도 함께 제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헤지스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헤지스키즈에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 보다 가까운 곳에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게 됐다”며 “헤지스키즈 제품 정보는 물론 유용한 생활 정보와 이벤트 등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갈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