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테이지, 젊은층 공략 건대스타시티점 오픈

2018-06-23     정정숙 기자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새로운 컨셉 슈즈 멀티스토어인 메가스테이지가 젊은층 공략에 나서기 위해 오늘(23일) ‘건대스타시티점’을 오픈한다. 메가스테이지(MEGASTAGE)’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전개하는 슈즈 멀티스토어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페이스’ 슬로건에 맞게 데일리 운동화부터 일반 매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한정판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건대스타시티점은 지난 2일에 오픈한 대전은행점에 이은 다섯 번째 메가스테이지 매장이다. 건대 스타시티몰에 있는 기존 ABC마트 매장을 업그레이드해 오픈했다. 대학가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건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젊은층이 많이 찾는 스포츠 슈즈 전문 매장으로 리뉴얼해 젊은층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메가스테이지 건대스타시티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1족을 사면 10%, 2족을 사면 20% 할인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4일~25일 양일간 인기 아이템 아디다스 슈퍼스타, 휠라 코트디럭스, 반스 올드스쿨 등을 선착순 20명에게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ABC마트는 지난 16일 ‘ABC마트 포천송우리점’을 오픈 한데 이어 ‘ABC마트 대구동성로2가점’(23일)을 개점하면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로드숍 기준으로 전국 18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까지 200개 매장을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