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홈’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선도

자연, 인간친화적 제품부터 토탈리빙 완성

2018-06-29     이영희 기자
‘까스텔바쟉 홈’이 자연친화적인 헤어,바디 케어라인을 비롯한 토탈리빙 제품들을 선보여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부합하고 있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토탈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쟉 홈(CastelBajac Home)’이 지난 29일부터 7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에 참가해 자연친화적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까스텔바쟉 홈은 최근 출시한 헤어?바디 케어 라인 ‘이모르탈리스 레젠다’ 및 디퓨저, 향초 등 프래그런스(fragrance) 제품을 페어에서 전시, 판매했다.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친화적으로 제조한 제품 특성에 맞게 부스의 테마는 ‘시크릿 가든’으로 정했다. 서울시 서초구 내곡지구 아파트 단지와 공원 조성 시 베어 버려진 나무를 재활용해 비밀의 숲이자 유년기 상상의 가든을 조성한 것. 택지지구를 조성하며 버려지는 자연을 기업과 소비자가 진지하게 돌아보며 리빙 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고민을 전달했다. 동시에 자연과 인간 모두를 위한 아름다움을 담은 헤어?바디 라인을 소개했다.배경일 까스텔바쟉 홈 본부장은 “까스텔바쟉 홈은 이번 페어를 통해서 헤어?바디 케어 라인, 프래그런스 제품 등 리빙 트렌드를 이끌어갈 프랑스 아트감성의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고 전했다.

현재, 까스텔바쟉 홈은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 및 ‘두닷닷컴’ 등 온라인 플랫폼에도 속속 입점하고 있다. 리빙 시장이 지속 성장함에 따라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