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유나이티드, 하와이안 프린트 컬렉션 출시
2018-07-04 조동석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가 휴가 시즌을 앞두고 하와이안 프린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야자수, 화려한 플로럴 패턴 등으로 대표되는 하와이안 프린트는 보는 것만으로 시원함과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준다. 최근에는 휴가지 패션이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되면서 하와이안 프린트도 휴가 패션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휴양지와 도심 모두에서 입을 수 있는 화사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하와이안 프린트 제품을 선보였다. 차분한 바탕색 위에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야자수 잎사귀 프린트를 포인트로 넣었으며, 네이비 앤 화이트, 그린 앤 라이트핑크 등의 배색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하와이안 프린트 컬렉션은 남녀공용 오픈칼라 셔츠 2종과 티셔츠 6종, 반바지 2종 등 총 열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하와이안 오픈 칼라 셔츠는 목선이 V자로 깊게 파여 있고 품이 넉넉해 여름철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동일한 프린트의 반팔 티셔츠는 신축성이 좋은 면 소재로 만들어져 실용적이다. 가격은 셔츠 3만9900원, 반바지 2만9900원, 티셔츠 1만5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