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트라, 가죽 재단 생산성 최대 15% 향상

신버전 ‘Versalis LeatherSuite V6’ 출시

2018-07-07     조동석 기자
가죽 재단 생산성을 종전에 비해 최대 15% 향상시키는 신 버전이 나왔다. 산업용 통합 기술 솔루션 글로벌 리더 렉트라(Lectra)가 기존 자사 디지털 가죽 재단 솔루션의 성능을 향상시킨 새로운 ‘Versalis LeatherSuite V6’를 출시했다.

Versalis LeatherSuite V6는 가죽 정밀 재단 및 정확한 데이터 정보를 통해 비즈니스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으로 향상된 재단 알고리즘이 소프트웨어에 내장 됐다. 이를 통해 최대 6%까지 생산성을 높일 수 있으며 특히 자동차 가죽부품 공급업체는 8%에서 15%까지 높일 수 있다.이번 시스템을 통해 제조업체는 재단 공정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생산 지표를 관리할 수 있게 됐다. 공정 최적화 및 효율적인 실행을 위한 풍부한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제조업체는 생산과정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LeatherSuite는 제품에 내장된 데이터 모델링을 통해 생산 지표를 정확히 분석한다.

렉트라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최고책임자 셀린 슈시 베두에는 “이번 출시를 통해 고객 경험 및 생산성 측면에서 획기적인 기틀을 마련했다”며 “Versalis LeatherSuite V6는 가죽 재단업체가 솔루션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