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워너원 11인과 함께한 화보공개

2018-07-18     조동석 기자
화승(대표 김영수)의 ‘케이스위스(k-swiss)’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Wanna One) 11인의 스타일 화보를 공개 했다. 케이스위스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 총 11인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다양한 화보를 선보였다.이번 화보는 ‘Our Celebration Day’라는 콘셉트로 진행 됐다. 케이스위스 여름 라운드 티셔츠, 가을-겨울 져지세트, 맨투맨 티셔츠 등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은 물론 촬영 내내 멤버들간 찰떡케미를 표출하며 케이스위스 첫 브랜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케이스위스 X 워너원 화보는 18일 발행되는 쎄씨 8월호를 통해 공개 되며, 케이스위스 브랜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7월말 워너원 디지털 영상 온에어, 이어서 9월 팬미팅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 니즈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로 워너원 발탁 후 진행한 SNS 이벤트 노출 수는 무려 17만회에 가까울 정도로 업계에 불고 있는 ‘워너원 효과’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워너원과 함께한 ‘Our Celebration Day’ 스타일 화보로 케이스위스 신상 의류 및 신발 제품을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