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5주년 던필드 알파 ‘함께 성장, 모두가 행복한 기업’

으뜸사원 표창 및 미래 성장다짐, 직원 화합의 장 마련

2018-07-19     이영희 기자
던필드알파(대표 서순희)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는 기념식을 지난 17일 서울 힐튼 아트리움홀에서 개최했다. 1992년 창립한 이후 지난 25년간 역사를 뒤 돌아 보고 향후 미래 비전 및 전략과 임직원들에 대한 업그레이드된 정책 또한 발표 했다.

굴곡이 심한 한국패션역사에서 4반세기를 맞이한 던필드알파는 임직원과 고객 모두가 행복한 기업으로 지속성장 할 것으로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서순희 회장은 "어려운 불경기에 오늘날의 던필드알파가 있기까지는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경제가 어렵지만 합심해서 희망찬 미래 비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성장으로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어 나가자"라고 밝혔다.

임직원 모두가 창조, 변화, 성장을 목표로 창의적인 사고, 행동을 실현할 것을 강조했다. 이 날 던필드알파의 모든 임직원은 창립 기념을 축하하기 위해 각 개인사진과 자필편지를 서순희 회장에게 직접 전달함으로써 의미를 더 했다.

내부적으로는 지난 25년간의 회사의 발자취를 기록한 회사의 사사를 제작 준비 하는 등 창립을 기념한 다양한 사내,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던필드알파는 현재 남성크로커다일과 던필드레이디 그리고 피에르가르뎅을 전국 매장에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