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화려한 패턴 섬머 티셔츠 제안

2018-07-27     이영희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여름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이며 비수기 매기진작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턴 티셔츠 컬렉션’은 화려한 패턴과 함께 화이트, 옐로우, 그린 등 비비드한 색상으로 젊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또한, 매쉬 등 청량감이 느껴지는 소재를 적용해 한여름의 찜통 더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라워 패턴 3종과 과일 패턴, 알파벳 패턴으로 구성됐다.

‘칵테일 피케셔츠’는 상큼한 레몬 프린트가 매력적이며 소매와 카라 부분의 배색이 스포티한 느낌을 선사한다.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화려한 패턴이 부담스러운 여성들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알파벳티셔츠 팝 아티스트 이용택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그래픽 패턴을 티셔츠 전반에 프린트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옐로우와 핑크 2종으로 짧은 기장의 치마 또는 반바지를 매치하면 세련된 골프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화려한 플라워 패턴 프린팅 티셔츠는 좀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일상복 뿐만 아니라 바캉스룩으로도 제격이다. 또, 매쉬 원단을 사용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야자수 패턴의 티셔츠는 카라 부분에 데님을 적용해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