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스트리트 감성의 디스럽터 샌들 출시

2018-08-07     정정숙 기자
지난 6월 국내에 상륙해 패션 피플 마음을 사로잡으며 품절대란의 주인공으로 등극한 인기슈즈 디스럽터가 2017년 여름을 맞아 샌들로 탄생했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베스트셀링 슈즈 디스럽터를 스포츠 샌들로 재해석한 디스럽터 샌들을 출시했다.

디스럽터 샌들은 1998년 처음 선보인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 받아온 휠라 시그니처 슈즈인 디스럽터 특징을 샌들로 구현한 제품이다. 레트로와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했다. 다양한 옷에 매치하기 좋고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이 샌들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제품에 반영했다. 아이코닉한 톱니 모양의 키높이 오버솔과 휠라를 상징하는 FLAG 패턴이 돋보이는 옆면 디자인을 투영했다. 발꿈치 부분에는 휠라 리니어 로고 포인트탭을 적용했다.

디스럽터 샌들에는 디스럽터 특유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했다. 패션 아이템으로 코디해 신을 수 있고 여름철 야외활동에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경량성과 충격 흡수력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 풋베드를 사용해 쿠셔닝을 강화했다. 발등을 감싸는 3선 스트랩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에 발에 무리를 주지 않아 편안함을 자랑한다. 휠라 관계자는 “디스럽터 샌들은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이 최대 강점”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