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권 최대규모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 내달 29일 오픈

입점 브랜드 직원 채용 본격화

2018-08-25     정정숙 기자
모다아울렛 15호점 구리남양주점이 내달 29일 오픈한다. 구리남양주점은 연면적 3만4856㎡(1만544평)넓이에 지하 1층~지상 6층 규모다. 구리시와 남양주시는 물론, 서울 중랑구, 노원구, 도봉구 주변에 신도시까지 둘러 쌓인 곳으로 수도권 동북부 지역에 최대 규모로 들어선다.

입점되는 브랜드 수만 200여 개에 이를 전망이다.샵마넷에 따르면 구리남양주점 오픈으로 1000명 이상의 고용 창출이 예상된다. 특히 업태 특성상 젊은 청년들을 많이 고용해 청년 실업 해소에도 상당부분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모다아울렛 쪽은 채용박람회를 개최해 다수 인원을 현장에서 직접 채용한다는 계획도 세워놓고 있다.

입점 브랜드들은 오픈날에 맞춰 직원채용이 한창 진행 중이다.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티렌’에서는 샵매니저를 채용한다. 샵매니저는 3개월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사원으로 전환되며 연봉 재협상이 가능하고 근무시간은 오전10시~오후8시이다.

준보석 및 악세사리 브랜드 ‘쥬네브’에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신입 및 매니저를 채용할 에정이다. 매니저의 경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하며 연봉 및 근무시간은 면접시 협의가능하다.유니섹스진 캐주얼 ‘잠뱅이’에서는 샵매니저 및 스탭을 모집하고 있다.

근무시간은 8시간 2교대 이며 주5일 근무다. 매니저는 동종업계 경력직을 우대하고 스탭은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트’에서는 샵매니저를 모집하고 있다. 샵매니저는 경력 5년이상 필수이며 40대 이하 연령제한이 있다.

연봉은 면접시 협의이며 본사에서 3일간 교육과정을 거쳐 매장에서 2주간 트레이닝후 업무가 가능하다.스포츠 전문브랜드 ‘나이키’에서 매니저를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오전10시~오후8시까지이고 2주 3일 휴무다. 연봉은 면접시 협의가능하며 부매니저와 사원은 매니저 채용 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