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렌, 스타일리시한 F/W 광고 캠페인

글로벌 패션 블로거 ‘에바 징마크’와 조우

2018-08-29     나지현 기자
NCF(대표 설풍진)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티렌(THYREN)’이 2017 F/W 시즌을 맞아 ‘시티 트래블러 (City traveler)’ 스타일링 캠페인 밀라노편을 공개했다.

매 시즌 유명 작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던 티렌은 이번 F/W를 맞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유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월드 패션 블로거 에바 징마크(Enna Zingmark)와 손잡고 가을겨울 제품을 이용한 스타일링 화보를 진행했다.‘시티트래블러(City traveler)’ 테마의 첫 번째 뮤즈로 발탁된 에바징마크(Enna Zingmark)는 스웨덴 출신의 모델 겸 패션 블로거다. 월드 패션 블로거 랭킹 사이트에서 4만 명이 넘는 팬을 보유하고 있는 패션 파워 블로거로 유명하다. 1996년생인 에바는 뛰어난 패션 감각 및 사진 연출로 이미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2017 Fall/Winter 컬렉션은 티렌 고유의 소프트 페미닌 감성을 ‘에바 징마크만’의 컨템포러리하고 캐주얼한 요소를 가미해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패션의 중심인 밀라노에서의 화보와 영상에서는 패션 파워 블로거 에바 징마크와 함께 이탈리안의 La Dolce Vita 라이프를 체험하고 즐기는 하루를 핫 스팟 중심으로 낭만적인 밀라노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17FW ‘시티 트래블러 (City traveler)’ 첫 번째 도시 에바 징마크의 밀라노편은 티렌의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생생한 촬영 영상도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