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벤치다운 출시 기념 드론 증정 이벤트

2018-09-01     조동석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17F/W 벤치다운 ‘레오2’ 출시를 기념해 드론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푸마는 오는 17일까지 LF몰에서 신제품 벤치다운 레오2를 선출시하고 기간 한정으로 30% 파격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픈함과 동시에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드론을 증정한다. 이후 18일부터는 전국 라푸마 매장에서 레오2를 본격 선보이는 한편 드론 증정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한다.

이 외에도 라푸마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LF몰에서 17F/W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 대형 드론과 커피교환권을 추첨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푸마는 브랜드 전속 모델 차은우와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드론을 활용, ‘스타일 업(UP), 추위는 다운(DOWN)’이라는 주제의 위트 있는 영상을 공개해 고객들의 재미와 흥미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라푸마 ‘레오2’는 지난 시즌 완판 열풍을 기록한 벤치다운을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으로 젋은 고객들을 타겟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이 변화됐다. 레오2는 라푸마의 ‘프레시히트(FresHeat)’ 시스템이 적용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함과 동시에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지갑을 대체할 수 있는 스마트 포켓과 앞여밈 지퍼를 더해 고객들의 숨은 요구를 충족시킨다.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린 것은 물론 최신 유행을 반영, 지난 시즌 대비 약 10cm 길어진 최적의 기장감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