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코리아, 대세 아이돌 ‘워너원’ 피규어 하루 만에 완판

예약 판매 시작 하루 만 1차분 완판 뜨거운 호응 4인치·7인치 2가지 개별 모델 구성..2차분 예약판매

2018-09-08     나지현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코리아(대표 고민수)가 오늘(8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 피규어의 온라인 1차 판매분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

완판된 워너원 피규어 1차분은 9월중 순차 발송되며, 미니소코리아는 오는 9일(토) 낮 12시부터 2차 예약 판매를 시작해 10월중 순차 배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워너원 피규어는 전국 미니소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신세계센텀시티점과 이천점은 제외)과 미니소 온라인몰에서 판매됐다. 11명 멤버 세트 구성이 아닌 멤버별 각각 4인치(2만9천원)와 7인치(4만9천원) 총 두 가지 사이즈로 판매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7인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워너원 인화사진도 추가로 증정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고민수 미니소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판매 하루 만에 온라인 1차분이 완판을 기록했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높은 퀄리티의 차별화된 제품, 세대를 뛰어넘는 변별력 높은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