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클럽, 스타일링 제안하는 셔츠라인 런칭

2018-09-12     정정숙 기자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컨텐츠 커머스몰 '루이스클럽(LOUIS CLUB)'에서 셔츠(Shirts)라인을 런칭한다. 루이스클럽은 '무엇을 입느냐' 보다는 '어떻게 입느냐'가 중요한 요즘 트렌드에 맞춰 6개 스타일 셔츠를 선보인다. 모델리스트와 함께 셔츠를 바지 밖으로 빼서 입는지, 바지 안으로 넣어 입어야 하는지 스타일링에 맞는 셔츠 패턴을 만들었다.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국내에서 제작했다.

바지 밖으로 빼서 입는 셔츠는 햄라인 각도가 완만해 각각 스타일에 맞는 길이감을 자랑한다. 오버사이즈, 집업, 튜닉, 만다린 셔츠에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지 안으로 넣어 입는 셔츠는 목부분이 꺼지지 않게 심지를 보강했고 히든 스냅 버튼을 추가해 배부분 단추가 벌어지는 것을 보완했다. 셔츠가 밖으로 빠져 나올 걱정이 없는 길이감을 적용했다.김만열 루이스클럽 사업본부장은 "이번 셔츠는 모델리스트와 함께 고민하고 연구해 각각 특징에 맞게 만들고 남자들에게 셔츠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트렌디한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빠르게 반영한 PB제품 출시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상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브랜딩과 동시에 E-커머스 패션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셔츠 라인 런칭을 맞아 루이스클럽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구매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착장 컷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10% 할인 쿠폰 증정과 배송비 부담없이 환불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루이스클럽 17 F/W 테마는 ‘유스 프로젝트(YOUTH PROJECT)’다. 어린 시절 서툴고 순수했던 청춘과 현재 순간과 교차되는 다양한 감성을 제품에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