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코리아, 이달 18일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사업설명회 개최

JW메리어트호텔 서울서 예비창업자 대상 사업설명회 열어 개별상담 등 맞춤형 컨설팅 제공, 17일(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신청 접수 대표 디자이너 및 가맹점주 등 참석한 1주년 기념행사도 가져

2018-09-14     나지현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코리아(대표 고민수)가 오는 18일(월) JW메리어트호텔 서울에서 사업설명회 및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지난해 8월 국내 첫 매장 오픈 이후, 1년 동안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키워온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부 사업설명회와 2부 1주년 기념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진행 예정인 사업설명회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특징은 물론 시장 현황, 상권 분석 등 미니소코리아만의 차별화된 가맹점 지원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1:1 개별 상담을 통한 맞춤형 창업 컨설팅도 함께 제공한다.

사업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17일까지 미니소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업설명회에 이어 미니소코리아 임직원과 가맹점주, 협력사를 초청해 미니소코리아의 지난 1년간 성과와 향후 계획 및 비전 등을 발표하는 기념식도 갖는다. 특히 미니소 대표 디자이너인 미야케 준야(Miyake Junya)가 직접 참석해 앞으로 선보이게 될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의 신제품도 소개할 계획이다. 고민수 미니소코리아 대표는 "지난 1년간 미니소코리아는 고객들의 사랑과 가맹점주의 노력,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이 더해져 큰 폭으로 성장해왔다”며 "이번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창업 트렌드를 제시하는 것은 물론, 합리적 가격 이상의 가치를 지닌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미니소코리아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니소코리아는 지난해 8월 신촌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해 현재 전국에 총 4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연내 7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