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국내 최대 여행전문 쇼핑 공간‘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오픈
2018-09-18 정정숙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지난 15일 롯데백화점과 합작해 국내 최대 규모이자 국내 여행 전문 쇼핑 공간 라이프 이즈 저니(Life’s@Journey) 스토어를 오픈했다.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150평 규모로 오픈했다. 쌤소나이트의 다양한 캐리어와 가방을 만나볼 수 있는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부터 패션, IT 및 모바일, 여행용 소품, 여행용 키트, 커스터마이제이션, 여행사 및 카페 등 총 8개의 존(zone)으로 구성돼 있다.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며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와 패션, 여행용 소품 및 키트 존은 쌤소나이트를 포함한 30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IT 및 모바일 존에는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갖춘 IT 상품들뿐만 아니라 여행 플래닝을 접목한 IoT 기술을 선보인다. 여행사, 카페 존에는 여행 상담 서비스와 서울의 인기 있는 탑10 로스터리 브랜드 커피와 티를 판매한다.서부석 쌤소나이트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한 자리에서 살 수 있는 온라인 장점을 비롯해 디지털과 쇼핑의 즐거움이 결합된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가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이끌며 여행을 상징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쌤소나이트는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공식 오픈 하루 전인 지난 14일 사전 오픈 행사를 가졌다. 배우 이종석과 이제훈, 한효주 그리고 가수 소미가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오는 22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도 문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