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아웃도어, ‘밀레니얼 트래블족’ 겨냥 여행 프로모션 진행

2018-09-18     조동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의 빈폴아웃도어가 오는 30일까지 하나투어와 손잡고 쇼핑에서 여행까지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가을 여행(Awesome Autum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빈폴아웃도어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투어에게 사용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빈폴아웃도어의 트래블 시리즈 상품을 구매하면 20%의 할인을 제공하고, 30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예를들어 해당 기간에 빈폴아웃도어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 몰 SSF샵에서 30만 원 이상 상품을 구입한 고객은 100만원(1명), 50만원(3명), 30만원(30명) 등 여행상품권을 당첨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빈폴아웃도어 트래블 시리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상품 할인이 제공되고,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트래블 파우치를 전달된다. 트래블 파우치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게다가 빈폴아웃도어는 SSF샵 신규 회원에게는 별도의 쿠폰을 제공해 이번 프로모션에 중복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 빈폴아웃도어와 하나투어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SF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