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캐주얼 아우터 1등 신화 잇는다!

‘더블부스트 구스다운 & 롱다운’ 예약판매 시작

2018-09-21     나지현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폴햄이 ‘헤비 아우터’ 예약판매를 통해 겨울 시즌, 매년 캐주얼 브랜드 아우터 판매 1위의 신화를 이어간다. 지난해, 폴햄의 더블부스트 구스다운은 98%라는 판매고를 올리며 월 매출과 점 평균 모두 최고 수치를 기록한 바 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이달 22일부터 추석 연휴 기간을 포함한 10월9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폴햄 아우터 예약판매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출시년도 마다 완판을 한 ‘더블부스트 구스다운’ 과, 17년 새롭게 선보이는 ‘부스트 롱다운’이다.

‘더블부스트 구스다운’은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100% 사용하여 ‘솜털 90 : 깃털 10’ 이라는 황금 혼용률로 금액 대비 최상의 프리미엄 퀄리티를 보여준다. 헤비다운의 가장 핵심적 기능인 보온성과 우수한 복원력을 갖추고 있다.

작년보다 R&D 투자를 높여 전년 대비 더 높은 필파워와 내구성, 디자인적 요소를 만족시켰다. 또한 트렌드를 강하게 반영해 전 연령의 취향을 모두 충족시키는 ‘부스트 롱다운’은 스포티한 감성의 디자인에 고밀도 폴리 원단을 통해 가벼움과 보온성을 높여 기능적 면에서도 소비자들의 만족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폴햄 브랜드 관계자는 “5만원 할인 된 특가로, 타 브랜드 대비 우수한 상품력의 헤비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작년부터 겨울 시즌 트렌드로 크게 자리잡은 ‘헤비 롱 다운’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폴햄 아우터 예약판매는 이달 22일부터 10월9일까지 구입 즉시 5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전국 매장 및 폴햄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구매한 제품은 10월 11일과, 10월 26일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한편, 키즈브랜드 “폴햄키즈” 의 더블부스트 구스다운(거위 솜털 90 : 깃털 10)은 7만원의 할인 혜택에, ‘롱 패딩 점퍼’는 5만원의 할인 혜택으로 동기간(9/22~10/9)동안 폴햄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매한 폴햄키즈 아우터들은 10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