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공격적 마케팅· 신상품 출시 박차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지원...화려한 캐스팅 한류열풍 기대 강원도 백운산 미네랄워터 신상품 출시...미야케준야의 심플한 디자인 눈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코리아(대표 고민수)가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 지원에 나서며 tvN 드라마 <도깨비>에 이어 화제작과의 만남으로 또 한번 이슈몰이를 기대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이종석, 배수지를 비롯해 이상엽, 정해인, 고성희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한류열풍을 몰고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다. 9월28일 첫 방송을 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회 전국 평균 시청률이 9.2%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김혜진 미니소 마케팅실 실장은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매 회 다양한 모습으로 극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미니소 제품을 찾아보는 것도 드라마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드라마가 화제가 되는 것 이상으로 미니소의 제품이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니소는 지난 1월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도깨비> 제작지원으로 심플하고 트렌디한 매장 전경과 ‘공유 인형’으로 품절됐던 메밀군 인형 등의 주력 제품 노출을 통해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며 성공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왔다.
신상품 출시에 적극 나서고 있는 미니소는 이달 미네랄워터(450ml, 800원)를 신상품으로 출시했다. 미니소 수석디자이너 미야케준야의 독특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용기과 강원도 백운산 자락의 맑고 깨끗한 물이 만났다. 풍부한 미네랄과 강력한 항산화작용에 주효한 셀레늄, 바나늄, 규소까지 함유해 진정한 프리미엄 생수다. 미니소 미네랄워터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미니소는 심플한 디자인과 내구성,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 공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로서 빠르게 입지를 굳혀나가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