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라이프, 임산부의 날 ‘마더스 케어 에디션’ 한정 출시

스테디셀러 수유 원피스·튜닉 구성...임산부 영양제 한정 제공

2018-09-29     나지현 기자
친환경 감성 라운지웨어인 소프트라이프가 오는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마더스 케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 여성이 10개월의 기다림 속에서 건강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소프트라이프 베스트 수유 아이템인 수유 원피스 1종, 수유 튜닉 1종과 에이포뮬러의 임산부 영양제 ‘우먼스베스트-마더스케어’ 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10만2000원이다. 소프트라이프의 수유 제품은 텐셀 소재 특유의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기능 덕분에 착용감이 좋아 스테디셀러로 인기가 높다. 두 겹으로 덧댄 디자인으로 편하게 수유가 가능하며, 사계절 가볍게 입을 수 있다.

에이포뮬러의 ‘우먼스베스트-마더스케어’는 임신 전·후 뿐만 아니라 임신 기간 중 필수적으로 필요한 9종의 비타민과 4종의 미네랄을 포함한 다양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영양제다. 소프트라이프는 이번 마더스 케어 에디션 출시에 맞추어 에이포뮬러와 함께 임산부, 가임기 여성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더스 케어 에디션은 온라인 사이트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통해 9월 28일부터 한정수량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