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틴트’, 국내외 판로 개척 활발

대구 롯대百 입점...전국적 유통망 확장

2018-09-29     나지현 기자
안은선 디자이너의 여성복 더틴트(THE TINT)와 티티(TT)가 대구에 진출했다. 지난 9월22일 대구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오픈, 최근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에 이어 전국적인 유통망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더블유컨셉, 퍼스트룩 등 온라인 전문 쇼핑몰에 입점해 국내외 판로를 꾸준히 개척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지니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 및 백화점 내 적극적인 진출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좀 더 대중적인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전략이다.더 틴트는 대구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업로드된 인비테이션을 리그램하면 매장에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 방문 후 인스타그램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를 달면 10% 할인 쿠폰을 매장에서 발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30~10%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는 럭키백을 제공한다.

더틴트 관계자는 “이번에 대구 롯데백화점에 입점하며 전국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이번 시즌 꾸준히 국내 입지를 다지고, 해외 판로도 개척하며 브랜드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