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심리 개선에 힘입어 하반기 경기회복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패션업계 가을맞이가 한창이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전반기의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올 가을,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보자.
별빛처럼 빛나는 아름다움 알려요
■ 제이에스티나주얼리 <김연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는 ‘윈터 판타지아(WINTER FANTASIA) 라는 타이틀로 ‘겨울 밤하늘의 별빛’ 컨셉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겨울 컬렉션은 잠깐의 휴식이 내 삶을 더욱 빛나게 할 거야 라는 스토리로 이미지를 담았다.
이번 출시 된 신상품은 은은하게 빛나는 겨울 밤하늘의 별빛을 몽환적이고 미니멀하게 표현했다. 메인 광고 이미지에서 김연아는 기품 있는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며 한 폭의 그림과 같은 광고 이미지를 완성하며 자신이 바라는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상상한다. 김연아는 두 눈을 지긋이 감은 채 우아한 블랙 레이스 원피스를 소화하며 한층 성숙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티아라를 착용한 김연아는 그 어느 때보다 반짝이는 듯하다. 포근한 니트웨어로 가을패션 뽐내봐
■ 스테파넬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의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니트웨어 브랜드 ‘스테파넬’이 가을 내음을 한껏 담은 17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스테파넬 특유의 롱 앤 린(LONG & LEAN)한 스타일이 드라마틱하게 연출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로마를 배경으로 맑고 깨끗한 하늘과 입체적인 구조물에 내추럴하고 편안한 니트웨어가 어우러져 고혹적이며 따뜻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톤온톤 컬러가 가을 분위기와 어우러져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니트의 계절인 가을, 스테파넬은 패브릭과 가먼트에서 느껴지는 우아한 무드를 적절히 반영해 타임리스 스타일을 차별화해 보여주고자 했다.
스테파넬의 다채로운 니트웨어는 스테파넬 공식 홈페이지와 형지아이앤씨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패딩룩, 어때
■ 질스튜어트스포츠 <황승언·이호정>
LF(대표 오규식)의 컨템포러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배우 황승언, 이호정과 함께한 17F/W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F/W 시즌에 걸맞은 롱다운 패딩과 구스다운 점퍼를 소화하며 각자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보온성이 돋보이는 패딩룩을 통해 진정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자랑했으며 핏한 톱 매치로 우월한 명품 몸매를 드러내기도 했다.황승언은 올 화이트의 패션으로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냈고, 이호정은 올 블랙의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닮은 듯 다른 분위기의 개성을 보여주며 남다른 겨울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질스튜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몽환적 레트로 스트리트 무드, 딱이야
■ 휠라 <넉살>
스포츠 브랜드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가 Mnet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준우승자 ‘넉살’과 함께한 17F/W 헤리티지 화보를 공개했다. 넉살은 투 비 아웃스탠딩, 넉살(TO BE OUTSTANDING, NUCKSAL)이라는 테마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레트로 코드가 가미된 휠라 헤리티지 라인을 넉살 특유의 몽환적인 스타일로 소화하며 독특한 스트리트 무드를 선보였다.
휠라 인기 슈즈 디스럽터2를 비롯, 휠라 헤리티지 맨투맨, 다운자켓, 트레이닝 수트, 버킷햇 등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선보여 남다른 감각을 여과 없이 보여준 것.이번 화보에서 넉살이 착용한 ‘디스럽터2’는 1998년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휠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스트리트 무드와 화이트 스니커즈 열풍으로 국내를 포함, 미국·유럽에서도 완판을 기록했으며 패션 피플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데 이어 현재까지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