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키즈·닥스 키즈, 가볍고 스마트한 신학기 책가방 예약판매

2018-10-16     정정숙 기자
헤지스 키즈와 닥스 키즈가 신학기 책가방을 예약판매 한다. 이번 예약 판매는 파스텔세상 홈페이지에서 오는 22일 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며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발 주머니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헤지스 키즈와 닥스 키즈의 신학기 책가방은 예약 판매 후 10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나일론 100% 소재 겉감을 사용해 가벼운 무게가 특장점이다. 초경량으로 만들어져 아이들의 어깨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제작됐다. 가방 위에 덧씌우는 레인커버로 비 오는 날이나 오염물에도 가방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평소에는 작게 접어 휴대하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파스텔세상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학기 책가방은 초경량 무게로 성장기 자녀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엄마들 마음까지도 한결 가볍게 만들어 줄 새학기 필수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인체공학적 설계의 책가방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해 자녀 신체 성장과 건강을 고민하는 부모들의 걱정을 덜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헤지스 키즈는 리얼 키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세련된 멋과 위트 넘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닥스 키즈(리틀)는 매 시즌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패턴 스타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