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전속모델 차은우· 김도연 팬 사인회 성황
2018-10-27 나지현 기자
에이션패션(대표이사 염태순)의 폴햄이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9층 아레나 광장에서 전속 광고 모델인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위키미키 김도연’과 함께 팬 사인회를 가졌다.행사는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 되었으며, 당일 행사장은 팬사인회에 참여하려는 고객과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번 폴햄 팬사인회는 사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응모권을 배부한 후 추첨을 통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의 진행은 MC프라임이 맡아 팬들로부터 차은우, 김도연에게 궁금한 질문들을 물어보는 등 자연스럽고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사인회에서 차은우, 김도연이 착용한 겨울 신상품 ‘폴햄 롱다운’도 선보였다. 이는 겨울 시즌 폴햄 주력제품으로, 출시와 함께 매장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덕다운 80 : 20의 충전재와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 다운점퍼 중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는 찬사를 듣고 있다.
사전 추첨을 통해 진행된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야기 거리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폴햄 팬사인회의 생생한 현장 모습은, 폴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차은우가 활동하고 있는 그룹 아스트로는 오는 11월 1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2(Dream part.02)'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