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2018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 공개
2018-11-07 조동석 기자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의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2018년 신학기를 위 한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은 브랜드 컨셉인 ‘플레이 라이프(Play Life)’ 슬로건 아래,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든 걱정 없이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성을 제품에 담았다.
무게 하중을 최소화하는 U자형 어깨 끈을 적용했고, 통기성과 쿠션감이 뛰어난 에어메쉬 등판 구성으로 성장기 어린이가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도록 했다. 가방 안쪽 부분에는 보냉보온 효과가 있는 케이스를 따로 구비해 수납공간의 다양성은 물론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이번 컬렉션 전 제품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니 인형 ‘야크 인형’을 함께 구비해 디자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BK뉴사이니’, ‘BK로제타’ 등 일부 제품에는 전면에 빛을 비추면 반사해 별빛처럼 반짝이는 로고를 적용해 디자인적인 포인트가 될 뿐만 아니라 어두운 곳에서도 아이들이 잘 보일 수 있도록 안전성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가슴 앞부분 벨트에는 야광 호루라기를 부착해 위급 상황에서 언제 어디서든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했다.한편 블랙야크 키즈는 책가방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책가방과 함께 신발 주머니를 구매하면 크로스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전국 블랙야크 키즈 매장에서 11월 3일부터 진행 중이다. 총 10가지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은 전국 블랙야크 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