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겨울 롱다운파카로 따뜻하게 ‘눈길’

2018-11-18     김임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겨울 잇아이템 다운 파카 상품을 인기를 모은다. 최근 트렌드인 롱기장 스타일로 무릎 아래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며 가성비가 좋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 라인까지 총 6종으로 구성 됐다.

‘롱다운 파카’는 전년도에 출시했던 베스트 상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상품으로 남성용 블랙, 카키, 화이트, 네이비 총 4가지이며 여성용은 그레이 블랙 카키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다.

전년 대비 10% 이상 경량화 하면서도 전년보다 5센티 더 길어진 무릎기장으로 보온성을 극대화 했다. PU코팅 가공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도록 하여 일상 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롱다운 벤치 파카’는 스포츠 매스 아이템인 벤치파카를 재해석한 롱파카 상품으로 기본형 보다 10cm 더 긴 기장이 특징이다.

날씬해 보이는 세로 절개와 8칸 블록킹 슬림핏으로 세련된 코디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스파오 ‘프리미엄 벤치 파카’는 H라인 핏으로 슬림해 보이면서 길어 보이는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모자 부분에 라쿤퍼가 보온성을 높인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이다.

한편, 스파오는 탄생 8주년 맞아 오는 26일까지 ‘Birthday Party’ 8주년 감사 대잔치를 진행 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운 날 필수 아이템인 다운류, 코트류, 맨투맨 스웨트셔츠, 웜히트 등의 인기 아이템을 특별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