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김연아 로맨틱 크리스마스 광고 공개…홀리데이 리미티드 스타박스 출시
2018-11-20 정정숙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타박스(STAR BOX)’를 선보이며 제이에스티나 뮤즈 김연아의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이미지 속 김연아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출시된 마쉐리(MA CHERIE)귀걸이와 목걸이를 착용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 드레스로 시선을 모았다. 선물 박스를 들고 달콤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연아는 곧 다가 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한다. 프랑스어로 ‘나의 사랑하는 사람’을 뜻하는 마쉐리는 스위트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변하지 않는 마음을 선물하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마쉐리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는 박스의 리본에서 모티브를 받아 디자인 되었다” 라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을 하며 이름과 의미를 설명하면 더욱 로맨틱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제이에스티나에서는 1년 중 단 한번, 홀리데이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제이에스티나 ‘스타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스타박스에서는 총 14가지 디자인의 목걸이와 이어링을 실버는 각 5만원, 골드는 각 15만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스타박스는 트리 위의 반짝이는 별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오는 23일 부터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오는 22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박싱데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