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X-MAS 낭만 담은 ‘해피 크리스마스 라인’ 공개

2018-11-28     조동석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쟉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낭만적인 감성과 무드를 담은 ‘해피 크리스마스 라인’을 출시했다.해피 크리스마스 라인은 까스텔바쟉이 이번 F/W시즌 ‘페스티벌’을 테마로 선보이는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와 시즌 아트워크의 조화가 돋보이는 상품으로 까스텔바쟉 특유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녀 풀오버 등의 상품으로 구성돼있는 이번 라인은 울 100% 원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특히 남성용 풀오버 제품은 숄 머플러 스타일 옷깃으로 따뜻함과 멋스러움을 더해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라이프웨어로 입기에도 좋다.화보 속 이하늬가 착용한 ‘아트웍 포인트 여성용 반집업’은 화이트 컬러에 레드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우면서도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다. 두께감이 있어 아우터 속에 단독 착장이 가능한 상품으로 추운 겨울날 활용하기에 용이하다. 귀마개나 비니 등 포인트 컬러 겨울 액세서리와 매치하면 따뜻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까스텔바쟉은 내년 브랜드 50주년을 기념해 전국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8년 탁상 캘린더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