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Hello Winter’ 캠페인

글로벌 겨울스포츠 축제를 응원합니다 국내외 방문객들과 소통

2018-12-01     나지현 기자
여성패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세정(대표 박순호)의 ‘올리비아로렌’이 2018년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겨울 스포츠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Hello Winter”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Hello Winter”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매장 중 중부권 지역을 중심으로 ‘한국 방문을 환영합니다’라는 문구의 다국어 홍보물을 부착한다. 축제가 열리는 강원도 지역의 관광안내책자를 매장 내 비치해 관광객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이 외에도 푸짐한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에서 금메달을 상징하는 ‘황금빛 잇 아이템’ 쇼카드가 부착된 겨울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18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12월 한 달 동안 매장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경기 관람권(100명), 2등 세정 5만원상품권(200명), 3등 마스코트캐릭터 상품(300명), 4등 세정 포인트 1만점(1418명)을 증정한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겨울 스포츠 축제의 열기를 확산시키며 우리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리비아로렌은 여성패션 국가대표 브랜드의 명성답게 국가 대소사에 항상 앞장서며 전 세계가 공감하는 건전한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