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쎄스튜디오 캠페인 영상으로 진심 전하다

2018-12-15     정정숙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잡화 브랜드 ‘쿠론(COURONNE)’이 엄마와 딸의 감동 스토리를 담은 ‘쎄스튜디오(C-STUDIO)’ 캠페인 영상을 지난 14일 공개했다. 지난 2016년 처음으로 선보인 쎄스튜디오(C-STUDIO)는 나만의 핸드백을 손쉽게 디자인하고 주문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쎄스튜디오 캠페인 영상은 결혼을 앞둔 사랑하는 딸에게 엄마가 직접 메시지를 적어 만든 쎄스튜디오 가방을 선물하는 엄마와 딸의 감동 스토리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곧 결혼을 앞둔 딸이 식당일로 늘 바쁜 엄마에게 서운함을 느끼며 화내는 모습에서부터 시작한다. 바쁜 식당일로 딸의 결혼준비에 소홀했던 엄마는 진심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인터넷에서 찾게 된다.

직장에서 일하던 딸은 택배로 온 선물을 열어 핸드백임을 확인한다.‘사랑해 우리 딸’ 이라는 메시지를 읽고 엄마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에 눈물을 흘린다.쿠론 기획팀 천정우 팀장은 “이번 영상에서 진심이 담긴 선물이 주는 감동과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5060세대도 어렵지 않게 커스터마이징 핸드백을 만들 수 있는 쎄스튜디오의 편리성을 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이번 쎄스튜디오 캠페인 영상은 쿠론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유투브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쿠론은 이번 캠페인 영상 제작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쿠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쎄스튜디오 캠페인 영상을 감상하고, 사연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쿠론은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 쎄스튜디오 클러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늘(15일)부터 31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진심을 전하다’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