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내리는 W몰, 크리스마스 새단장…고객에게 혜택 풍성

2018-12-22     정정숙 기자
서울 가산에 위치한 패션아울렛 W몰(대표 김영근)은 연말연시를 맞아 W몰 외관을 새단장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W몰은 ‘윈터 블라썸’을 테마로 한 외관을 선보였다. 이번 윈터 블라썸은 추운 겨울이라도 꽃피는 봄처럼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W몰은 화려한 눈꽃 외벽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했다. 실내 곳곳에 연말연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장식품을 연출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사진을 찍으며 연말연시 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W몰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연휴 3일간 W몰에서는 산타가 나타나 어린이 동반고객에게 매직풍선을 재미있는 퍼포먼스와 함께 나눠준다. W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크리스마스에 W몰에서 보낸 사진을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W몰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대폭 강화한 사은행사를 (오늘22일)~25일까지 연다. 전관합산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2/3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KB카드와 BC카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5000원 상품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