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고객 감사 원포인트레슨 행사 성료

2018-12-22     조동석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지난 19일, 21일 공식 후원하고 있는 프로골퍼 김지현, 장은수 선수와 함께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올 해 받은 고객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원포인트 레슨 이후에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해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번 원포인트 레슨에는 총 25명의 VIP 고객들이 참가했으며, 김지현, 장은수 선수는 잘못된 자세를 교정해주고 본인들에게 적합한 클럽을 제안하는 등 유용한 팁을 제공했다. 특히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 프로골퍼들이 왁의 골프웨어를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긴 기장의 다운 베스트와 니트웨어를 통해 한겨울에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보여준 것.

왁 관계자는 “이번 원포인트 레슨은 고객 감사 차원에서 후원 선수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코자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며, 더불어 후원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왁은 국내 골프 발전과 선수 육성을 위해 김지현 선수를 비롯해 장은수, 조병민선수 등에게 후원을 하고 있다. 후원 선수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적극적인 지원은 물론, 선수들의 시즌 화보 촬영을 통해 각각의 개성에 맞는 골프웨어 패션을 팬들에게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