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렙샵, 팝업스토어 ‘인스피레이션’ 오픈

2019-01-26     조동석 기자
CJ오쇼핑이 전개하는 ‘셀렙샵(CelebShop)’이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에 위치한 에잇디 카페에서 팝업스토어 ‘인스피레이션(INSPIRATION)’을 오픈했다. 인스피레이션은 일상 속 스타일리시한 영감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셀렙샵에서 전개하는 첫 팝업스토어다.

이곳에서는 2018년 새 시즌 상품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1, 2층 공간으로 총 3개의 주제별 공간이 나눠져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인 베를린 아티스트 소개를 비롯해, 그래픽 디자이너, 44플레이버즈와 텍스타일 아티스트와 협업한 작품이 최초로 전시됐다. 또한 요르그 브뤼게만의 사진과 다양한 영상을 통해 ‘시티 인스피레이션’ 첫 번째 도시인 베를린의 시크함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스토리를 보여주는 다양한 구성과 볼거리가 제공됐다.

팝업스토어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26일에는 온라인 브랜드인 셀렙샵의 상품을 최초로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세일의 기회가 마련된다.

한편 셀렙샵은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탑 스타일리스트의 감각적인 스타일링 노하우로 토탈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션 상품을 제안하는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다. 아티스트들과 공동 기획하거나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패션 상품들을 선보여 왔다. 특히 지난해 겨울 슈퍼주니어 홈쇼핑 최초 출연으로 화제가 된 ‘씨이앤’ 브랜드로 완판신화를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