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탠디, 최창엽 이사 상무 승진 外
2019-01-26 취재부
탠디, 최창엽 이사 상무 승진
▲수제화 업체 탠디(대표 정기수)가 최근 최창엽 영업총괄 이사<사진>를 상무로 승진 발령했다. 최 상무는 1989년 탠디에 입사해 영업 총괄직을 맡아왔다. 올해로 근속 20주년을 맞은 그는 탠디, 미셸 , 멜빈 등 4개 브랜드가 선두를 유지하도록 이끈 공로를 인정받았다.
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 자랑스러운 ‘서강인상’ 수상
▲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사진>이 ‘제 21회 자랑스러운 서강인 상’을 수상했다. 홍성열 회장은 지난 16일 서강대학교 게페르트 남덕우 경제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 참여해 ‘자랑스러운 서강인 상’을 수상했다. 서강대학교 총동문회는 홍 회장이 마리오아울렛 설립으로 지역 경제를 살리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수상을 결정했다.
홍성열 회장은 37여 년 간 패션 유통 사업에 종사해 온 패션 유통 전문가로 손꼽힌다. 2001년 외환 위기로 폐허가 된 구로공단에 국내 최초 정통 패션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을 선보이며 공단 일대를 패션 유통 및 IT 중심지로 변모시키는데 기여했다.반스, ‘하이-스탠다드 시리즈 2018’ 개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오는 2월 3일 강원도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에서 글로벌 스노보드 콘테스트 ‘하이-스탠다드 시리즈(Hi-Standard Series)’를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Style is Everything!’라는 슬로건 아래 미국, 캐나다, 유럽 그리고 아시아까지 전 세계에 걸쳐 개최되는 반스의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진행 방식은 나이와 실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오픈 잼(Open Jam)’ 형태로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