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코카 콜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2019-02-07     정정숙 기자
쌤소나이트 레드가 코카 콜라 로고와 그래픽 디자인을 재해석한 캐리어와 파우치, 여권지갑으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올해 선보이는 코카 콜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은 100년 이상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코카 콜라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콜라보레이션 캐리어는 동계올림픽 종목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쇼트트랙과 스피드 스케이팅의 ‘트랙(Track)’을 표현한 디자인이다. 역동성과 스피디한 질주를 표현했다. 100% 폴라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체형에 맞고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는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소재 스틱을 적용했다. TSA 잠금장치를 부착하고 지퍼형 포켓과 고정밴드로 실용성을 높였다. 세련된 느낌의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매하면 코카-콜라의 상징인 콜라병 디자인이 들어간 반투명 항공커버를 증정한다.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클러치는 가죽 느낌의 폴리우레탄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작은 사이즈의 상품은 코카 콜라를 상징하는 폴라베어 디자인이 입체적으로 표현돼 귀여움을 더했다. 네이비와 베이비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여권 지갑은 빈티지한 콜라병 디자인이 포인트다. 보딩 패스까지 수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쌤소나이트 레드는 매 시즌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면밀히 파악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되는 가치를 제공해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카 콜라와 함께 하는 만큼 나만을 위한 여행에 스타일을 더하는 디자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한국에서 최초로 런칭한 쌤소나이트 그룹 산하 브랜드다. 매 시즌 ‘플레이노모어’ 및 ‘카카오프렌즈’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