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트렌디함 강조한 휠라 언더웨어, 아웃핏 언더웨어 출시

2019-02-07     정정숙 기자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18년 신학기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휠라 아웃핏(OUTFIT) 언더웨어'를 출시했다. 휠라 아웃핏 언더웨어는 1020세대를 위한 패셔너블한 언더웨어 라인. 심플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겉옷만큼 중요한 패션의 기본이 되는 언더웨어라는 의미를 담아 아웃핏 언더웨어라고 이름 붙였다. 휠라 아웃핏 언더웨어는 1020의 눈높이에 맞춰 재기 발랄한 감성으로 휠라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디자인에 담아냈다. 휠라 필기체 로고와 브랜드 아이코닉 컬러인 레드, 화이트, 네이비를 활용한 아웃 밴드로 포인트를 더해 스포티한 감각까지 느낄 수 있다.

사계절 내내 매일 입는 속옷 특성과 활동량이 많고 책상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긴 1020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기능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말리는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오래 입어도 위생적이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여성용 브래지어의 경우는 헴(hem) 날개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속옷 자국이 드러나지 않아 자연스러운 옷 태를 연출할 수 있다. 1.7cm의 데일리 패드와 패드 주머니를 부착해 볼륨업 기능까지 갖췄다. 브래지어 구매 시 추가 증정하는 휠라 리니어 로고 디자인 스트랩 활용 시 또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다채로운 컬러 구성도 눈에 띈다. 여성용 세트(브래지어 및 드로즈)는 화이트, 스킨, 핑크, 레드, 블루, 네이비, 그레이 등 총 7색상이다. 남성용 드로즈는 화이트, 핑크, 레드, 블루, 네이비, 그레이 등 총 6색상이다. 남, 여 동일한 컬러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브래지어와 드로즈를 포함한 여성용 세트는 2만9000원, 남성용 드로즈는 1만원으로 합리적이라 가격 또한 1020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휠라 아웃핏 언더웨어는 휠라 포스?링크백팩, 휠라 레이 및 에프엑스 벨트랩 슈즈 등 신학기 필수품으로 구성된 ‘함께 했'S 컬렉션’ 아이템 중 하나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휠라 2018년 신학기 착한 나눔 '우리가 ‘함께 했'S’ 캠페인에 자동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