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골프, 한창원 이혜지 등 프로골퍼 후원

2019-02-10     김임순 기자
평안엘앤씨(대표 조재훈, 김형숙)의 영 골프웨어 ‘엘르골프(ELLE GOLF)’가 KPGA 한창원(28)과 KLPGA 이혜지(22), 박도영(23), 이혜지(24) 등 프로 골퍼를 후원한다.최근 후원계약을 체결한 엘르골프는 기존 후원 선수인 KPGA 김태훈(34) 프로부터 KLPGA 백규정(24), LPGA 지은희(33) 등 총 7명의 프로 골퍼를 지원하게 된다.

한창원(28) 프로는 군 복무 이후 KPGA 무대에 복귀하며 올 시즌 유력 우승 후보로 주목 받 는 선수다. 또 KLPGA 이혜지(22) 프로 역시 ‘루키 선수’로 선정, 실력과 감각을 갖춘 차세대 유망주다.엘르골프(ELLE GOLF)는 고기능성 필드 퍼포먼스에 초첨을 맞춘 2018년 브랜드 컨셉을 효과적으로 보이기 위해 더욱 확대된 후원 선수 계약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화 된 이미지를 확립, 시장을 확대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는 일환이다.

한편, 엘르골프(ELLE GOLF)는 작년에 이어 KPGA 김태훈(34) 프로와 함께 2018 S/S ‘MY FIRST GOLF GEAR’ 컨셉의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는 엘르골프(ELLE GOLF)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