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누오보, 유니크한 레테라 시리즈 출시

2019-02-23     정정숙 기자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해 레터링 디테일로 유니크함을 강조한 ‘레테라(LETTERA)’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편지라는 뜻을 지닌 이탈리아어에서 제품명을 따온 레테라 시리즈는 이번 시즌 트렌드인 글자를 새겨 넣는 레터링 디자인을 신발끈과 아웃솔에 적용해 유니크한 감성을 배가시켰다. 경량 아웃솔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레터링 디테일이 가미된 신발끈이 있는 스니커즈 ‘레테라’와 신발끈이 없는 슬립온 ‘레테라-S’, 총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봄의 산뜻한 느낌을 잘 살린 컬러감으로 여성스러운 데이트룩이나 상큼발랄한 캐주얼룩 모두 연출 가능하다. 스니커즈는 화이트, 핑크, 그레이, 슬립온은 블랙,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각각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누오보는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나를 사랑하고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LOVE MY STORY’ 컨셉의 2018 봄 시즌 슈즈 화보 및 TV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에서 아이린은 자신의 버킷 리스트인 혼자 떠나는 여행을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ABC마트 관계자는 “‘레테라’ 시리즈는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여성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터링 디테일을 신발끈과 아웃솔에 적용해 유니크한 느낌을 배가시킨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신발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