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니쿠스, 화이트데이 ‘꽃보다 로즈오일’ 이벤트
2019-02-28 이영희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체코 프라하 뷰티 브랜드 보타니쿠스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로즈오일’을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는 ‘꽃보다 로즈오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보타니쿠스(Botanicus)가 3월 1일부터 14일까지 LF몰을 통해 진행하는 ‘꽃보다 로즈오일’ 이벤트는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로즈오일(Facial Regeneration Oil with Rose essential oil)’을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고, 해당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붉은 장미 꽃이 수놓아져 있는 ‘로즈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다.
라틴어로 ‘식물’을 의미하는 보타니쿠스는 저명한 식물학자 ‘말콤 로버트 스튜어트’와 제자 ‘하라데스키’ 부부가 허브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1992년 체코 오스트라(Ostra) 마을에 정원을 재건하며 설립한 뷰티 브랜드로 천연원료를 이용한 식물성 케어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시키는 효과로 유명하다.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600여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는 전통 천연 생산방식을 철저히 지키기 위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정원에서 직접 식물을 재배하고 있다.일명 ‘여배우 오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로즈오일’은 피부 보호 성분이 뛰어나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체코산 최고급 ‘다마스크 장미(Damask Rose)’ 추출물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과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노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건성 피부는 물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한 페이셜 오일로 우수한 흡수력과 오일 특유의 끈적임이 없는 보송한 마무리를 자랑해 사용이 편리하며, 최근 인기 스타들의 셀프 뷰티법으로 주목 받고 있는 데콜테 마사지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보타니쿠스의 ‘페이셜 리제너레이션 로즈오일’과 화이트데이 맞이 ‘꽃보다 로즈오일’ 이벤트는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