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KOREA FASHION BRAND AWARDS] 캐주얼 신규유망 부문 | 필데이즈 ‘티엠알더블유’
정직한 브랜드 모토로 급변하는 패션시장 개척
2019-03-23 김임순 기자
필데이즈(대표 황영광)의 티엠알더블유(TMRW)는 급변하는 패션마켓 속에 캐주얼 신규유망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새로운 트렌드에 대응하며 더 다양하고 집중화된 잇 아이템 개발을 통해 패션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옷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자유롭고 액티브한 삶을 지향하는 모든 이를 대상으로 ‘아메리칸 어센틱 캐주얼’ TMRW를 브랜드 컨셉으로 제안한다.상품력과 영업력 마켓팅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을 다진다. 상품력은 온라인 기반의 제품들과 다른, 좀 더 나은 퀄리티를 지향하며, 트렌드 기반의 상품 제안으로 브랜드 가치를 중시하는 영업력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온라인 기획, 품목할인 상품 집중 노출 및 전용상품 별도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키운다. 온 오브라인 채널을 이용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매장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합리적 대응이란 국내 패션유통 시장의 변화에 맞춰 합리적인 미래 예측을 통한 단계적인 브랜드 고유의 유통망 구축이다.또한 노세일 정책을 통한 꾸준한 상품력 보강과 지속적인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목표했다. 매출보다는 소비자를 세심하게 분석해 내며 보다 진화되고 성장하는 브랜드를 내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