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KOREA FASHION BRAND AWARDS] 골프 신규유망 부문 | 엠씨스스포츠 ‘맥케이슨’
현대적이고 스포티한 감성 부각
2019-03-23 김임순 기자
(주)엠씨스스포츠(대표 김민철) 맥케이슨은 골프 브랜드를 대표할 기대주로 급부상 했다. 맥케이슨은 올 첫해 신세계 강남점과 롯데본점 매장을 확보하며 신예골프웨어 브랜드로 주목받았다.
골프스타 리디아 고 선수를 후원하며 브랜드 모델로도 선정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또한 맥케이슨은 지난해 9월 뉴질랜드 LPGA 여자오픈 대회 공식스폰서에 이어 올 3월부터 프랑스 에비앙 챔피언십 공식후원사로 선정되는 등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맥케이슨 골프웨어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스포티한 감성으로 골프웨어 시장에 신기원을 이룩할 전망이라는 평가다. 클래식한 심플함을 담은 디자인에 퍼포먼스 기능까지 더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골프웨어로 이미지를 알리고 있다. 글로벌 골프 브랜드 전개를 목표로 미국 일본 중국 뉴질랜드 중국 홍콩 이탈리아 영국 등지 전 세계 시장에도 브랜드 특허 등록을 마쳤다.맥케이슨 브랜드 로고를 자세히 살펴보면 우리나라 한국 브랜드임을 읽어낼 수 있다. 로고 속에 담은 한글 ‘ㅈ’과 ‘으’자가 누워있거나 감춰져 있다. 고양이와 강아지의 추상적 이미지와 각진 삼각형의 레드컬러는 승리 홀인원을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