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7가지 특가상품 공개

2019-03-27     정정숙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를 앞두고 엄마들이 직접 선택한 할인예정 상품 7가지를 공개했다. 맘대로DAY(맘대로데이)는 오는 4월 7일 제로투세븐이 처음 개최하는 유아동 쇼핑 축제다.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엄마들이 직접 고른 상품인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유기농 궁 분유 등 7가지를 선보인다. 또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 등 제로투세븐이 제안하는 7가지 상품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미션 완성 응모 고객에게 가족힐링을 위한 신라호텔 숙박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럭키세븐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육아 응원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제로투세븐은 자사 쇼핑몰에서 지난 3월 12일~25일까지 소비자가 희망하는 할인상품을 투표하는 맘픽47(MOMPICK47)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47개 상품 중 득표수에 따라 최종 7가지 상품이 선정됐다. 선정된 상품들은 오는 4월 7일 열리는 맘대로데이에 최대 획기적인 가격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이번 온라인 설문에는 약 4300명이 참여했고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유기농 궁 분유로 총 596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군 기저귀 세트,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명작 분유, 락피도엘 유산균, 아이팜 카카 지붕차 미끄럼틀 등이 차례로 순위에 올랐다. 이 외에 리락쿠마 4in1 스프링카, 벨레다 어린이 치약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할인 희망 상품으로 최종 선정됐다.

이 밖에 제로투세븐은 맘대로데이 사전 행사를 통해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지속해나간다. 오는 4월 6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포토북 추억소환’ 이벤트를 연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과 함께 한 추억의 사진을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