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부문, sfdf수상자와 손잡다.

에잇세컨즈, 텔더트루스와 콜라보레이션 화제

2019-03-27     이영희 기자
삼성물산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8seconds)가 2017년 제1회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 수상 여성캐주얼 브랜드’텔더트루스‘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해 화제다.

이번 콜라보는 삼성물산패션부문에서 한국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젊고 창의적인 디자이너를 발굴하기 위해 설립한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의 제1회 수상자인 ‘텔더트루스’(TELL THE TRUTH, 디자이너 김성은)의 감성과 국내를 대표하는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첫 협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텔더트루스는 지난 2015년 런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20대에서 30대 중반 여성층을 타겟으로 높은 퀄리티의 소재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옷을 선보이고 있다.여기에 유니크한 컬러와 여성적 디테일을 더해 텔더트루스 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에잇세컨즈와 텔더트루스의 콜라보 라인은 텔더트루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세미 배기 실루엣의 코튼 팬츠를 비롯해 셔츠, 스커트, 원피스 등 두 브랜드가 협업한 총 12종류의 새로운 상품군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콜라보 라인의 가격대도 49,900원부터 139,900원까지 합리적으로 책정, 출시 전부터 텔더트루스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텔더트루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출시를 앞두고 27일(화)부터 삼성물산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인 SSF샵을 통해 온라인으로 먼저 발매할 예정이며, 오는 29일부터는 전국 33개 오프라인 매장(10개 매장 제외, 부산서면, 현대충청 등)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