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전국아마추어테니스대회’ 참가자 모집

2019-03-30     조동석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대표 에드워드 닉슨)가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2018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를 오는 5월 13일부터 6월 24일까지 개최, 각 부문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이번 대회는 최근 세계무대에서 멋진 활약은 펼치는 국내 테니스 선수들의 영향으로 테니스를 즐기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작년 대비 대회 규모를 확대 운영된다. 테니스를 사랑하는 20~30대의 젊은 테니스 동호인들만 모집해서 진행하는 ‘바리케이드’ 부문도 신설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2018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는 오는 5월 13일 첫 경기를 시작으로, 결선 경기가 진행되는 6월 24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를 비롯한 전국 총 10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약 4000여 명이 참가하게 될 이번 대회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로 통합 신인부, 혼합복식, 개나리부 등 연령 및 대회수상기록 등에 따라 다양한 참가부문으로 나누어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려낸다. 특히 젋은 테니스 동호인들만 참가하는 ‘바리케이드’부문과 대학생들이 학교 이름을 걸고 치열하게 펼치는 대학부 경기도 진행되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 또는 JSM (제이에스매니지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각 부서별로 대회 시작일 5일 전까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흡습속건이 뛰어난 아디다스 폴로 티셔츠와 WTA 코리아오픈 관람권 (1인당 14만원 상당)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6만원이며, 이 중 일부 금액은 주니어 육성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 최종 우승 팀에게는 도자기 상패 및 5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통합신인부 기준)과 WTA 챔피언십 싱가포르 3박 4일 투어권 및 에어텔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준우승과 공동 3위와 공동 8강에 진출한 팀에게도 차등적으로 아디다스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베스트드레서상, 매너상, 봉사상 등 다양한 특별상도 따로 시상할 계획이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테니스 페이스북과 아디다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