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미스, 고객과 소통 강화

모델 이현이와 ‘스타일 토크’ 개최

2019-04-02     나지현 기자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이 전개하는 여성복 ‘쉬즈미스’가 최근 뮤즈 이현이와 함께 ‘스타일 토크(STYLE TALK)’를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패션에 관심도가 높은 여성 고객 20명을 초청한 가운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됐다. 쉬즈미스의 주력 아이템을 활용한 무드별 스타일링 가이드를 제안해 큰 호응을 끌었다.

우선 간절기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베이직 트렌치코트를 중심으로 데님과 셔츠를 캐주얼하게 매치한 데일리룩, 스커트와 함께 컬러 매치한 페미닌 스타일, 슬렉스와 스트라이프 셔츠와 코디한 오피스룩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또한 피크드라펠, 원버튼, 체크 등 3가지 디자인의 재킷 스타일링을 포함해 쉬즈미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인 원피스, 마지막으로 새롭게 강화하고 있는 데님 라인 등을 통해 트렌디한 연출법을 공개했다.

쉬즈미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기존과 차별화된 쉬즈미스의 브랜드 컨셉 및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더욱 가까운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인 MC를 맡은 이현이는 지난해 쉬즈미스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그녀만의 지적인 이미지와 세련미를 화보에 녹여내는 등 뮤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모델뿐만 아니라 방송,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모델테이너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