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 벚꽃 나들이 위한 스타일링 ‘눈길’

2019-04-02     나지현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가 벚꽃 개화시기를 겨냥해 출시한 제품이 인기다. 본격적인 봄 시즌에 맞춰 야외 활동이 많은 요즘 핑크컬러 제품은 여성스러우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컬러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친절한 기사단>에 윤소희가 착용한 코랄핑크 컬러의 캐주얼한 항공점퍼가 화제다. 적당한 오버핏의 항공점퍼 스타일로 데님과 매치하여 발랄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을 연출하였으며, 밋밋할 수 있는 점퍼 뒷면에 독특한 자수 포인트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글랜체크 트렌드 또한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시에로의 라이트한 컬러의 글랜체크 자켓이 시선을 사로잡았다.구구단 미나는 러블리한 메이크업과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에 핑크 컬러 글랜체크 자켓 포인트로 세련된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봄 시즌 착용 할 수 있는 폴리와 레이온 혼방 제품으로 구김이 적어 웨어러블하게 착용 가능하다.

윤소희와 구구단 미나가 착용한 제품은 시에로 제품으로 윤소희가 착용한 핑크코랄 컬러의 항공점퍼는 블랙, 카키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구구단 미나의 체크자켓 역시 데님, 스커트 등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