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서른 결혼 대신 야반도주’ 테마로 여행클래스 연다
2019-04-09 정정숙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오는 19일 제 7회 여행 클래스를 연다. 오는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9일 열리는 이번 여행 클라스는 ‘라이프 이즈 저니(Life’s@Journey)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서른, 결혼 대신 야반도주’를 테마로 진행된다. 여행 인플루언서 김멋지, 위선임과 함께한다.
7회를 맞는 여행클래스에 함께하는 김멋지와 위선임은 10년 지기 친구다. 직장인 5년차에 접어든 서른 살에 세계여행을 선택한 여행 인플루언서들이다. ‘서른, 결혼 대신 야반도주’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두 사람은 718일간의 세계일주로 유튜브 누적조회수 36만, '여행에 미치다' 2017 여행동영상 크리에이터 1위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스로를 ‘자발적 삶을 위한 선택적 백수’라고 표현하는 김멋지와 위선임은 이번 강연에서 자신들만의 ‘야반도주’ 이야기를 특유의 소탈함과 솔직함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다. 쌤소나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이벤트 게시물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15명씩 총 30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발표한다. 클래스는 오는 19일 저녁 6시 30분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1시간 가량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